반응형
구글광고 키워드 관리
구글광고 관리를 위해서는 키워드를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.
검색 광고 관리 팁 - 키워드 관리
-광고 게재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 평가 점수 높이는 방법
경로: 계정 화면 좌측의 검색 캠페인 클릭 -> 연한 회색 메뉴의 검색 키워드 클릭 -> 표 상단 '열' 아이콘 클릭 -> 품질 평가 점수 확인 (10점 만점으로 되어 있음. 예: 3/10)
품질 평가 점수가 낮은 키워드는 정리해 주시거나 점수가 낮지만 중요한 키워드는 우리 검색 광고의 제목 및 설명에 포함시켜서 광고 문안을 생성해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-제외 키워드 설정 방법
경로: 구글 애즈 화면 왼쪽 메뉴에서 '키워드' -> '검색어'에서 표 상단 '추가됨/제외됨' 열에 '선택 안함'으로 되어 있는 검색어들 중에서 각 검색어 왼쪽에 있는 체크박스에 클릭을 함으로써 우리 비즈니스에 적합한 검색어를 '키워드'로 적용 / 부적합한 검색어를 '제외 키워드'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.
제외 키워드로 설정 해 놓으시면 해당 검색어로 인하여 광고가 클릭되어 비용이 지출되는 것을 방지 하실 수 있습니다.
*키워드 유형
확장검색 키워드 목록에 없는 유사어에 대해서도 자동으로 광고가 게재됩니다. 키워드를 추가할 때 키워드만 단독으로 입력하면 확장검색 키워드로 등록됩니다. (예 - 쇼핑몰제작)
구문검색 고객이 정확한 키워드를 검색하거나, 정확한 키워드 앞뒤에 다른 단어가 포함된 유사 검색어를 사용하는 경우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키워드를 추가할 때 키워드 앞뒤에 큰따옴표(" ")를 붙여 입력하면 구문검색 키워드로 등록됩니다. (예 - "쇼핑몰제작")
반응형
'구글A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 광고 충전금액 환불 (0) | 2024.11.11 |
---|